본문 바로가기
냠냠 카페

[안양] 박달동 빵 맛집 :: Ru Bake

by 작은잎새 2022. 2. 16.

*본 포스팅은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Ru Bake

 

 

영업시간: am 10 : 00 ~ pm 8 : 00 (일요일 휴무)
주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봉로 24 삼봉 타운 1층 101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u_bake

 

박달2동 행정복지센터 뒤로 조금만 걸어가다보면 깔끔한 빵집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들어가면 왼쪽 구석에 있습니다! 저는 못 찾아서  사장님께서 알려주셨습니다. 눈앞에 두고 몰랐네요..ㅋㅋㅋ

빵집이 크지 않은데 빵종류는 정말 많았습니다. 특히 크루아상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냉장고에는 딸기 생크림 소보루도 보여서 한참을 고민했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후회했죠..)

 

소금 빵, 마늘바게트, 커피번

각각 1개씩!! + 아메리카노~

반응형

구매할 때는 몰랐는데, 마늘바게트가 가장 잘 팔리는 거라고..(인스타그램에 쓰여있더라고요)

결론: 마늘바게뜨는 사실 남편 주려고 산 빵이지만 절반 이상은 제가 다 먹었습니다..ㅋㅋㅋ 바늘 바게트가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겉바속촉!!! 커피번은 역시 커피랑 같이 먹으니 은은하니 고소하더라고요.. 소금빵은 남편 혼자 먹어서 정확한 맛은 모르지만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요즘 개인 빵집이 많아지는데, 동네에 맛있는 빵집이 생겨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박달동에서 빵집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

댓글